본문 바로가기
불타는 청춘/불타는청춘 기타

SBS 예능 불타는 청춘이 종영한다

by 취생몽死 2021. 4. 1.
728x90
반응형

 

 2015년부터 시작된 예능 불타는 청춘이 종영한다는 소식을 접했어요. 수지 국진의 열렬한 팬으로 응원하는 동시에 재밌게도 보다가 두 분 결혼한 이후로는 잘 보지 않았지만 이제 종영한다고 하니 뭔가 오래된 친구를 떠나보내는 것 같은 애틋한 느낌이 듭니다. 첫 회가 방송을 탄 이후로 무려 6년이라니, 세월이 어마무시하네요.

 

 다만 완전히 끝나는 것은 아니고 시즌2가 준비 중이라니 어떤 포맷으로 개편될지 조금 기대는 됩니다. 아마도 기존의 시즌1 멤버들은 모두 교체가 되겠죠. 아무튼 마지막 회가 방영될 때 강수지 김국진 부부 특별 출연 한번 해서 대미를 장식했으면 좋겠네요.

 

 흠.. 불타는 청춘이 끝나는 마당에 이 블로그를 수정을 해야 할지 고민이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