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수목원 근처 무인 카페 스토랑트 대구대곡점

by 취생몽死 2021. 11. 28.
728x90
반응형

대구광역시 달서구 화암로71길 11

 

카페 스토랑트 대구대곡점 영상

 

월배 쪽에 사시는 분들 대구수목원에 많이들 가시죠. 수목원 근체에 식당과 카페들이 많이 들어서 있는데요. 3주차장 길 건너에 대부분 몰려있습니다. 저도 대구수목원 한 번씩 갈 때마다 카페에 들르곤 하는데, 이번에 조금 신기한 카페 하나를 발견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스토랑트 대구대곡점

 

카페 이름은 스토랑트이고, 바로 점원이 없는 없는 무인카페입니다. 사실 이게 신기하다기보다 많은 분야에서 점점 이런 추세로 갈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무인카페가 생기기 시작한지도 이미 좀 된 거 같습니다. 이 카페의 특징은 주문부터 서빙까지 전과정이 로봇에 의해 이루지며, 주문하고 앉아만 있으면 로봇이 커피를 가져다줍니다.

 

 

 

 

카페 인테리어는 모던한 스타일에 약간 미래 지향적인 컨셉으로 만든 거 같습니다. 솔직히 아늑한 느낌은 없고 차갑고 횅한 느낌이 듭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옆에는 약간의 디저트 종류가 있고 커피 외 음료도 있습니다. 커피 외의 메뉴도 키오스트 주문해서 양심껏 가져가면 됩니다.

키오스크와 하겐다즈

 

카페 스토랑트 매장

 

사람을 대면할 일이 없어 요즘같은 언텍트 카페로는 안성맞춤인 거 같습니다. 처음 왔을 때는 사람들이 거의 없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렇지만 매장이 워낙 넓어서 전혀 복잡하지 않네요. 커피 가격은 프랜차이즈 커피 가격과 대동소이하고 맛도 비슷합니다. 사람이 많이 없고 워낙 조용한 분위기 때문에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728x90
반응형

댓글